산이 페미니스트 디스곡 발표?

카테고리 없음2018. 11. 16. 21:40윤소녀

 

가수 산이가 페미니스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16일 산이는 유튜브에 패미니스트란 곡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가사 속에는 여성을 비난하고 직설적인 표현이 연이어 등장하고 군대부터 데이트 비용 등 남녀가 성대립을 할 때 항상 등장하는 소재를 이용해서 가사로 써냈다고 하네요. 또한 미투 폭로가 된 인물들을 언급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산이는 지난달에 낸 곡에서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당시 발표했던 워너비 래퍼에서는 한남 김치 좌익 우익 싸움 구경 여잘 왜 혐오해 등의 가사를 써냈다고 합니다. 그 이전에 발표했던 I Am Me 노래에서도 여험 남혐 일베 메갈 등이 나온다고 하네요.

 

 

이를 두고 많은 분들의 반응이 갈라지고 있는데요. 속이 시원하다는 반응도 있고 여성들의 페미니즘을 비하했다는 지적으로 갈리고 있습니다. 특히 여자에게 군대나 가라고 일침을 가했던 당사자 산이는 한국 국적이 아니라 군대에 가지 않았다며 산이의 행동에 이의를 제기하는 분들도 있었다고 합니다.

 

산이 페미니스트 디스곡 발표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