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먹방 규제? 정말너무하네

세상이야기2018. 8. 6. 19:40윤소녀





안녕하세용 윤소녀입니닷!


어느새 우리 모두에게 자리 잡은 [ 먹 방 ]  진짜 이제는 가능성이 엄청난 하나의 컨텐츠죠

공중파 Tv프로그램도 먹방이라는 주제로 많이 나오고 있고 먹방으로 뜬 스타들도 많이 계시니까요


저 또한 먹방 프로그램을 자주봐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정보를 얻기위해서 보거든요

정말 맛있게 드시는분들 영상을 보면 아..맛있겟다 저거 꼭 먹어야지 하고 어디음식점인지 알아보고


다음에 방문해서 먹어보거든요! 나이가 들어서는 행복을 느끼는 순간이 많이 없어지는것 같아요

어른이 되어버려서 그런가요? 어릴때는 친구들과 별거아닌 수다에도 너무 즐겁고 인형놀이 고무줄놀이에도

웃음이 끊이질 않았는데 지금은 행복을 어디서 느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도 카페에서 이야기 하다가 막상 술 마시는 것 말고는 할게 없기도 하구요..

거의 대부분분들이  비슷한 공감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나이먹으면 먹는게 제일 행복하다 란말이 맞다고 생각해요


맛집을 찾아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행복을 느끼고 그러다 보니 먹방이라는 컨텐츠가 핫하지 않았나 싶어요


각종 방송에서 먹방을 보여준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화사씨 덕분에 진짜 곱창대란 일어났죠


시간이 조금만 늦어도 재료가 다 떨어져서 못먹은적이 엄청많았어요






먹방으로 유명한 아프리카 BJ벤쯔님 


어마어마한 양먹으시는데 몸매가 끝내주는게 너무 신기해요







사진보니까 또 입에 침이 고이네요...ㅜㅜ나란여자...노답..


우리나라 비만율이 올라간다는 통계로 인해 정부에서는 이런 먹방을 규제하겠다고 얘기했어요


뭥미? 뭘한다고? 규제?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웃기지 않나요 여러분은 여기에 공감하시나요? 

규제에 대해 공감하시는 분들은 댓글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전혀 이해를 못해서 이해하는 다른사람의 입장도 들어보고 싶어서용!


먹방을 시청하는 시청자들이 한두살 어린아이도 아니고 바보도 아닌데

비만율이 올라가는 이유가 이 먹방이라고 단정을 지어서 법을 만든다는.. 이자체가 너무 웃겨용


제 개인적인 생각은 정부가 비만율이 올라가는 걸 걱정하는이유가 국민의 건강을 위해서? 라면

먹는걸 규제하는게 아니고 운동에 대한 인식을 심어줘야 하는게 맞지않나 싶네요

건강 때문에 규제하는것이라면 굶는게 아닌 운동이 맞는거 아닌가요?


비만이 우리한테 끼치는 영향을 국민들에게 보여주고 경각심을 준다음

운동이 미치는 영향을 보여주고 건강해지기위한 운동을 유도해야 그게 올바른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진짜 웃었어요 에구 우리국민들 살이 너무찌는군! 돼지가 되기전에 굶겨야겠군!!

먹는 방송 안돼!! 이거랑 뭐가 달라요 ㅋㅋㅋㅋ


좀 정부가 현명하고 지혜로웠으면 좋겠다....








'세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형 트임의 종류!  (0) 2018.08.07
프듀48 친한파 미야자키 미호  (0) 2018.08.07
히든싱어 에일리  (3) 2018.08.06
월300 으로 부자처럼 살아보기!!  (0) 2018.08.04
씨엘 근황 이게 왜?  (0) 2018.08.03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