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에 해당되는 글 24건
지금 주목해야할 신인 배우!! 김용지

주목!! 여러분 제가 요즘 눈이 많이 가는 그런 언니...에욧 ㅎㅎㅎ미스터선샤인에서 점성술사로 나온 호타루 이름은 김용지 신인배우에요 ㅎㅎ 원래 모델이라고 하네요? 얼굴도 이뿌고 분위기가 특히 너무 묘해용.. 제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조만간 정말 크게 뜰거같아요 CF에서도 많이 보일거 같구용기대가 많이 되요 모델답게 잡지 화보 찍은 컷 인데요진짜로 분위기 깡패 아닌가요 여러분..?어떻게 보면 민효린씨 느낌도 나구 너무 예쁘네요.. 사진 몇개 더 보여드릴게요ㅎㅎ 사진마다 분위기 다 다르고 이미지도 다달라요이렇게 보다가 문득 든 생각인데 정말 예쁜데 모델이나 배우로써 꾸며놓은 이미지 아닌 김용지언니 본연모습보면 잘생긴남자 느낌 나지 않아요?저만그런가요 ㅎㅎ ;;남자로 태어났으면 정말 여자 많이 울렸겠다 생각들..

세상이야기2018. 7. 31. 16:07윤소녀
메르스 의심환자 1차음성

안녕하세요 윤소녀입니닷~~!!휴가철인만큼 요즘 해외여행 많이 가시죠?해외여행 너무좋은데 항상 따라다니는 고민이있죠ㅠㅠ혹시라도 병 같은게 걸려서 오는게 아닐까...란 고민이요!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부산 여성분 한분이 메르스 1차검사에서 음성판정이 나왔다고하네요이 여성분은 2월달에 사우디로 출장가서 병원에서 근무하다 이번에 돌아왔다고합니다.귀국하고 인후통이랑 오한이 발생해서 병원을 찾았다가 음성판정을 받고 격리중이라고하는데요 음.. 아무래도 사우디 병원에서 근무하셔서 일반여행객보다 더 감염위험이 높았겠구나..싶기도하네요나쁜 결과 없기를 기도할게용 ㅠ0ㅠ... 메르스에 대해 알아볼까요? 메르스란? 사우디아라비아를 비롯한 중동지역에서 집중발생하여 Middle East Respiratory Syndrome을 줄..

세상이야기2018. 7. 31. 12:02윤소녀
차현우 황보라 결혼? 하정우가 말하는 동생 결혼이야기

자 먼저 차현우가 누구냐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ㅎㅎ하정우씨 친동생인데 두분다 가명으로 활동하시고있어서 잘모를거에요 그런데 사진만 봐도 닮았다 아입니까? 훈훈하닷 >

카테고리 없음2018. 7. 30. 18:14윤소녀
한달살기 유행 여행지순위!!!

여행지 한 곳에서 오래도록 체류하는 여행이 엄청나게 유행중이에요~ 한달 살기라고들 하는데 여행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죠 가족들과 같이 떠나거나 , 혼자서 여유롭게 떠나거나저는 왜 트렌드로 떠오르는지 알 것 같아요.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삶의 질을 많이 중요시해요물론 일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본인의 여가시간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거겠죠? 그러다보니 대부분 일하면서 받은 스트레스 조용한 곳 해외 가서 여유롭게한두달 휴양하다 오는 한달 살기를 많이 하나 봐요 가족으로 떠나는 한달살기 여행지 순위볼까요? 아무래도 혼자보다 가족이기에 비용이 더 많이 들 수 밖에없어요그래서 물가가 저렴한편인 세부가 1위로 뽑힌 것 같아요 ㅎㅎ 혼자떠나는 한달살기 여행지 보실까요~? 혼자 한달살기는 후쿠오카 1위네요물가, 생활, 거의 모든..

세상이야기2018. 7. 30. 14:35윤소녀
20대 일반인 여신 변정하

다들 아시죠?20대 워너비 변정하 1993년 4월 15일생 166cm 인스타 - @1993kg 이언니 정말 너무 예뻐요(이쁘면 언니 알죠?)아무렇게나 찍어도 화보 컷 나오는 언니 진짜 사랑스럽네요 사람들이 너무 예뻐서 연예인으로 알고있는데사실 쇼핑몰모델이시구 쇼핑몰 모델이시면서 여러연예인들과친분이 있는 좀 많이 예쁜 ㅋㅋ 언니(?)에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패션너무나도 네츄럴한...근데 이렇게 입고 돋보이려면 피지컬이 대단해야한다는.. 일본 느낌 나지 않나요? 이런분위기도 너무 예뻐요 마지막 컷은 그냥 나 혼자 산다 컷이에용 ㅎㅎ내가 변정하다 나 예쁘다 나 혼자산다 사실 사람들이 변정하 얼굴 몸매에 대해 극찬 하죠 저도 정말 대단하다고 느끼는데 사실 저는 이 언니 Fit 이...증말 좋아여 얼굴 몸매 예쁜..

세상이야기2018. 7. 29. 16:00윤소녀
은행 평균연봉 1억 성과급잔치~

안녕하세요 윤소녀입니닷 ~ ㅎㅎ 오늘 주제는 금융 경제 쪽으로 글을 써볼려고해요다른건 아니구 저도 뉴스에서 접했는데 "우와.. 생각보다 엄청많이 받네..." 혼자 알기보다 같이 알아야 겠다 하구 정보 공유하려 왔네욤 ㅎㅎ 일단 은행장 연봉은 평균적으로 10억원대 라네요 우와!! 대박! 그런데 사실 은행장이나 최고경영자들이 뭔가 특별한 프로젝트로 수익을내기보단 쉽게 이자 장사로 수익내면서 내부 자리싸움에만 관심을둔다. 이런 비판이 많아요 연봉이 10억원대라면..음 저럴수도 있겠네 생각이 들긴해요 ㅎㅎ..안전하게 자기 자리 지키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것 같아요 여하튼 ! 연간이자수익으로 30조원이나 이익을 냈기 때문에 성과급이 엄청 나갔어요 KB국민은행은 지난해 말 기본급 200% 연말 특별 보조금을 지급하..

세상이야기2018. 7. 29. 12:21윤소녀
건강상식 비만을 알아보자

건강상식 비만을 알아보자 비만이란 의학적으로 채내 지방이 비정상적으로 많아진 상태를 말합니다.비만은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심장병(관상동맥질환), 뇌졸중, 관절염 등 수 많은 질병발생의 중요한 위험요인일 뿐 아니라 그 자체로도 쉬 피로감, 호흡곤란 등의 증상을 보이고 일상행동에 지장을 줌으로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한 질병이라 할 수 있죠. 비만이 가져다주는 위험 ▲평균 수명이 단축된다. ▲당뇨병, 고혈압, 뇌졸중, 심장병 등이 잘 생긴다. ▲호흡곤란, 수면 무호흡 증후군이 잘 온다. ▲남성의 경우 대장암과 전립선암, 여성의 경우 자궁암, 난소암, 담낭암과 유방암이 잘 생긴다. ▲정신적 스트레스가 심하다. 비만의 판정 체내 지방분포를 측정하여 남성의 경우 20% 이상, 여성의 경우 30% 이상일 때 비..

세상이야기2018. 7. 28. 18:00윤소녀
오일풀링 제대로 알아보자!

오일풀링 이게 무엇? 오일풀링은 인도에서 시작 된 민간요법이에요그래서 인지 과학적으로 검증 되지 않아서 말이 많아요 ㅎㅎ 효과가 안좋다. 효과가 좋다 제생각에는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효과적인면에서 차이가 나지 않나 싶어요. 오일풀링은 혈관을 타고 흐르는 독소들이 오일에 영양분을 얻으려고 하기때문에몸에있는 독소제거에 좋다고합니다. 오일풀링 방법에대해서 알아볼까요? 식물성 오일을 입안에 머금고 15분~20분가글을 한 후에 뱉어주시면 되요 그다음 칫솔로 양치 해주시면 되는데치약없이 그냥 양치만 해주세요 너무나도 간단한데 이 오일이 식물성오일이여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다른 화학성분같은 것들이 첨가된 오일은 오히려 안좋다고 들어서 오일선택을 잘 하시고 오일풀링을 하셔야 할것같아용 이 민간요법이 뜨게 된 이유..

세상이야기2018. 7. 26. 12:15윤소녀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캐스팅대박!

내ID는 강남미인 네이버 웹툰원작 다들 보셨나요?저 너무너무 재밌게 본 웹툰인데 내일모레7월 27일에 방영 한다고 합니다 꼭 봐야겠죠?ㅎㅎ 드라마화 하기 전부터가상캐스팅으로 논란이 많이 되었어요 가장 사랑하는 우리 경석이역할 지창욱 원빈 등 잘생긴 많은 배우들이 가상캐스팅에 뽑혔었는데요 확정된 주인공은 바로바로바로얼굴 천재 라고들 하죠? 차 은 우 자연미인으로 알고 있는데 어쩜 요롷게 잘생겼을까요? 다른 수식어말고 그냥 잘 생 겼 다 이표현에 가장 잘어울리는 사람 인거 같아요 이제 여주인공 역할 보실까요? 심성이 너무너무 착하지만 그로인해 독자들에게고구마 10000개는 먹게 했던 우리 미래 임 수 향 저는 임수향씨 캐스팅 잘 된것 같다고 생각합니다.차미례 역할만 두고 봤을때는 엥? 했는데라이벌 수아 역할..

세상이야기2018. 7. 25. 17:17윤소녀
BTS 기록소년단 또 기록갱신 !

국내 뿐 아니라 해외까지 너무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ㅎㅎ BTS 방탄소년단입니다 >

세상이야기2018. 7. 25. 12:23윤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