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에 해당되는 글 23건
태풍 짜미 피해 오키나와 강타

안녕하세요 윤소녀입니다.얼마 전 태풍 솔라가 왔다 간지 채 한달도 안되서슈퍼태풍 '짜미'가 일본 열도를 강타했는데요. 위성에서 바라본 태풍 짜미에요.ㄷㄷ 무슨 지구에 구멍 난 듯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사진으로만 보셔도 얼마나 큰 태풍인지 감이 오시죠? 현재 오키나와를 통과하면서 초강력 태풍의 위력을 과시했는데 나무가 뿌리채 뽑히는 등많은 피해를 남기고 지나갔다고 합니다. 오키나와 여행 중이신 분들은 안전에 각별히 유의 하셔야 겠어요.지금은 잠잠해졌겠지만 그래도 모르는거라고 간판 밑이나 벽돌건물 주변은최대한 피해서 움직이세요! 오키나와에서 나무가 뿌리채 뽑혔다고 했는데정말 큰 나무가 뿌리채 뽑혀버렸네요.자연의 힘은 정말 ㅎㄷㄷ 하군여 위성에서 확대한 태풍의 눈 사진 이라고 합니다.사진으로만 보는건데 오금이..

세상이야기2018. 9. 30. 21:35윤소녀
우리나라 혼혈 연예인!!

우리나라계 혼혈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방송에서 모습을 보여줬던 분들 위주로 소개해드릴까해요 개인적으로 혼혈인들은 뭐랄까 동서양의 예쁜부분을 그대로 닮는듯해요 서양인도아닌데.. 동양인도아닌...흠.. 미묘한 매력이 있네요 그리고 혼혈인들이 유전자적으로 질병에 더 강하다는 연구 결과가 있네요 다만 유전병이 있을 확률도 높지만요 ㅠㅠ 걸그룹 쇼콜라 멤버 티아 어머니 한국인 아버지 독일인 클라우디아 뮬러 (피겨스케이트) 어머니 한국인 아버지 스위스인 김디에나 어머니 한국 아버지 미국 데니스 오 어머니 한국 아버지 미국 다니엘 헤니 어머니 한국 아버지 미국 줄리엔강 데니스강 어머니 프랑스 아버지 한국 이 외에도 더 많지만 대표적으로 제가 알고있는 분들로만 뽑았는데 너무 다 매력있지 않나요 ㅠㅠㅠ특히 전 ..

세상이야기2018. 9. 29. 18:25윤소녀
Morten Harket - cant take my eyes off you

morten harket - cant take my eyes off you You're just too good to be true당신이 너무 좋아서 믿을 수가 없어Cant take my eyes off you당신에게서 내 눈을 뗄 수가 없어 you'd be like heaven to touch당신에게 손을 내밀어 천국같아I wanna hold you so much난 당신을 정말 안고 싶어 At long last love has arrived긴 시간 마침내 사랑이 왔어요and i thank God im ailve그리고 내가 살아있음에 신에게 감사해요 you're just too good to be ture당신이 너무 좋아서 믿을 수가 없어cant take my eyes off you당신에게서 내 눈을 뗄..

세상이야기2018. 9. 27. 21:58윤소녀
Girls like you - maroon5 가사/해석

안녕하세요 윤소녀에요!오늘은 매력적인 목소리로 항상 빌보드 차트를 씹어드시는 마룬5의 노래를 알아보려해요.Girls like you 너같은 여자들이라는 제목의 곡인데요즘 리믹스하며 빌보드 차트 역주행 중이라고 하네요~ Spent 24 hours, I need more hours with you24시간을 보내도, 나는 너와의 시간을 더 가지고 싶어 You spent the weekend Getting even, ooh ooh넌 주말 내내 나에게 어떻게 복수할지 생각하며 보냈겠지, We spent the late nights Making things right, between us우리는 우리 사이의 일들을 바로 잡기 위해 몇일 밤을 보냈지 But now it's all good baby하지만 지금은 모든게 ..

카테고리 없음2018. 9. 26. 18:30윤소녀
태풍 짜미 한반도 위험

안녕하세요 윤소녀입니닷 ㅋㅋㅋ 오늘은 태풍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ㅠㅠ 왜냐하면 지금 태풍짜미가방향을 우리나라로 틀어서 오고 있다는 소식을... 접했거든요.. 태풍은요 자연재해중에 가장 강력하고 엄청난 기상현상이에요ㅠㅠ태풍 한개의 위력을 현실적으로 비교해 보자면 나가사키 원자폭탄의 대략 1만배?정도라고 하네요... 진짜 어마무시한거에요 ㅋㅋㅋ 일단 태풍짜미의 이동경로좀 볼까유 빨간 부분을 보시면 갑자기 방향을 우리쪽으로 ㅠㅠㅠㅠ사실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제발 우리나라한테 안왔으면 싶네요..짜미는 처음에 소형 태풍으로 이동하면서 지금 중형급 태풍으로 몸집을 키웠어요매우 강한 태풍으로 중심기압이 920hpa 최대풍속이 190km 입니다.. 이게 어느정도냐면 우리나라 역대 태풍피해 2위인 매미 다들 기억하시죠?..

세상이야기2018. 9. 25. 13:25윤소녀
미우새 임창정 친구 괴롭힌 아들 훈육법

고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가수겸 배우로 활동하는 임청정이 오랜만에 23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어머니들은 임창정을 보자마자 소녀팬? 모드를 발동해 어느 때보다 유쾌하고 재미있는 분위기가 조성되었습니다. 이날 서장훈은 아들 친구 앞에서 무릎을 끌은 적이 있다고 하더라 라며 말문을 열었고 거기에 임창정은 큰 애와 둘째 아들이 한 아이를 괴롭히는 장면을 보았고 이러한 상황은 처음이라 교육을 시켜본 적도 없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몰랐다며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임창정은 아이들을 대리고 친구 집에 가서 우리 애들을 용서해달라고 무릎을 꿇었다며 너네가 잘못을 하면 아빠가 친구 앞에서 무릎을 꿇어야 한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며 당시 상황을 이야기해..

세상이야기2018. 9. 23. 22:13윤소녀
할리우드 스타들의 과거와 현재!!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할리우드 스타는 바로바로 브래드 피트입니다 !사진은 1988년과 2012년의 브래드 피트에요.항상 잘생김은 뽐내고 있습니다 !! 두번째로는 안젤리나 졸리입니다.사진은 1998년과 2014년의 안젤리라 졸리에요~예전에도 고혹적인 눈빛과 두툼한 입술은 감탄을 자아내는 외모입니다 ! 세벤째로는 제니퍼 로페즈 입니다 !!현재도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과거에도 역시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사진은 1997년과 2014년 사집입니다 ~! 네번째로는 중후한 멋을 보여주는 조지 클루니 입니다.사진은 1985년 2013년 사진이에요.과거에도 잘생겼지만 저는 현재의 중후한 멋스러움이 더욱 좋은거 같아용~과거에는 눈썹이 더욱 진하셨네요 !! 말이 필요없는 존잘!!!!!! 데이비드 베컴입니다 ..

세상이야기2018. 9. 22. 16:34윤소녀
유키스 출신 동호 이혼절차 진행

유키스 출신 동호 이혼절차 진행 안녕하세요 윤소녀에요~^^ 지금은 유키스의 멤버가 아니지만 탈퇴한 동호가 이혼 절차에 들어갔다고 하는데요.2015년에 결혼 발표를 했으니 거의 3년만에 파혼을 맞게 되었어요ㅠㅠ 유키스에서 15살의 어린 나이로 데뷔해서 5년간 활동하다가돌연 탈퇴 하고 1년 연상 아내와 결혼한다고 발표한지가엊그제 같은데 벌써 3년이나 지났네요. 2살 아들 사랑이 유별났던 동호는 현재 아내와양육권을 놓고 법적 절차를 밟고 있다고 합니다.각종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2013년 유키스 탈퇴한 후에는DJ로 활약 중이라고 하네요. 법적 결과가 어떻게 나올 지는 모르겠지만서로에게 큰 상처가 되지 않았으면 하고아무 것도 모르는 어린 아들도 영향 받지 않고무럭무럭 바르게..

세상이야기2018. 9. 20. 16:57윤소녀
One call away - charlie puth (가사/번역/발음)

윤소녀입니닷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푸욱~~ 빠져버린 노래를 알아볼까해요 ㅎㅎㅎone call away 전화한통이면돼.... 너무 좋아요 목소리 달달하고 ㅠㅠㅠㅠ사실 찰리푸스 가수 생소하게 느끼는분들많은데요 분노의질주 ost 부른사람이에요 ㅋㅋㅋㅋ이렇게 말하니까 다 아시겠죠?ㅋㅋㅋㅋ자 밑에 한번 뜻이랑 가사 보시고 같이 빠져봐요!!! 달달해>

세상이야기2018. 9. 18. 21:10윤소녀
개그우먼 홍현희 10월 깜짝 결혼 발표

개그우먼 홍현희 10월 깜짝 결혼 발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우먼 홍현희가 깜짝 결혼 발표를 했는데요. 바로 상대 배우자가 인테리어 블로거 제이쓴(연제승) 이라고합니다. 홍현희는 17일 SBS 파워 FM 박소현의 러브게임 2부에 출연했는데요 홍현희는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아무도 믿지 않았다며 말문을 열어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이날 박소현은 홍현희에게 프로포즈를 어떻게 받았냐는 질문을 하기도 했는데요 연인 제이쓴이 함께 즐겁게 오래 사랑할 마음이 있느냐고 질문을 했고 그럼 같이 평생을 함께 하자고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홍현희는 라디오 방송에서 예비 남편 제이쓴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아름다운 집에서 제가 편안하게 해줄 테니 잘 살아보도록 하자며 예비 남편 제이쓴에게 사랑해라..

세상이야기2018. 9. 17. 23:18윤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