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에 해당되는 글 20건
발렌시아 이강인 1군 데뷔 최고 평점

안녕하세요. 축구선수 이강인의 발렌시아 1군 데뷔 전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발렌시아의 진주로 평가받고 있는 이강인은 발렌시아 역사상 최초로 데뷔에 성공한 아시아 선수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이강인은 30일 스페인 사라고사의 에스타디오 델 라 로마레다에서 열린 2018-2019 시즌 스페인 코파 델 레이컵 32강 1차전 경기에서 측면에서 선발로 경기 시작한 이강인은 교체 직전까지 80분 이상을 소화하며 후반전엔 빠르진 않아도 정교한 패스와 왼발 감아 차기를 선보이며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스페인 언론 마르카는 이강인에게 팀 내 가장 높은 평점을 줬고 이날 두 골을 기록한 산티 마니와 함께 팀 내 최고 평점을 기록했습니다.

세상이야기2018. 10. 31. 19:18윤소녀
강한나 망언 !!! 한국인은 다 성형미인??

안녕하세요.오늘도 알찬하루를 보내고 어김없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강한나 망언이라는 글이 뜨길래 이잉? 강한나가 누구길래 망언을 했다는거지?라는 생각을 하며 기사를 보게 되었습니다.그런데 정말 화가 나더라구요......예.....? 한국인 한국의 미인 100명중 한명만 자연미인이다. 한국 미인의 전부는 성형이라는 정말 말갖지도 않은 망언을 하다니..부들부들.... 거울은 보고 저런 망언을 하는지......우선 강한나가 누군지 알아보겠습니다.강한나는 2007년 일본에서 기상캐스터로 데뷔한 후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하는 한국인 방송인입니다.강한나는 일본 예능 프로그램인 토쿠모리 요시모토에 출연하였고이같은 말도 안되는 망언을 하였지요.. 강한나의 방송 이후 한국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해당 내용이 문제..

세상이야기2018. 10. 30. 20:05윤소녀
복면가왕 영사기 정체는? 레인보우 조현영

복면가왕 영사기 정체는 레인보우 조현영이었습니다. 1라운드 첫 번째 무대에서 영사기와 축음기의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두 사람은 버블 시스터즈의 바보처럼을 부르며 쟁쟁한 감성 대결을 펼쳤습니다. 유영석은 영사기님은 가수인 줄 알았고 스킬이나 목소리 안정감 자체가 굉장함에도 긴장함 떨림이 제게 느껴지더라며 무대를 칭찬했습니다. 이후 축음기가 71표로 2라운드에 진출에 성공했고 거미의 아니를 부른 영사기의 정체는 조현영이었습니다. 소속사 하나 때문에 실력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고 가수 활동을 마감했는데요 앞으로 좋은 노래와 방송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세상이야기2018. 10. 28. 18:37윤소녀
곰탕집성추행 사건 판결 앞두고 서울 도심 맞불집회

오늘 곰탕집성추행 사건의 사건 판결 앞두고 서울 도심의 맞불집회가 열렸습니다.곰탕집성추행 사건은 지난 11월 한 곰탕집에서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으며 아내가 판결이 부당하다며 청와대 홈페이지에 청원글을 남기면서 대중의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하지만 CCTV 영상에는 사건 당시의 장면이 정확하게 찍히지 않아 범행 여부를 정확하게 알 수 없어 아직도 시시비비를 가리기 힘든 상황입니다. 피해를 주장한 여성은 굉장히 빠르게 손이 들어와 노골적으로 엉덩이를 잡아다며 고의적인 추행이 분명했다. 실수로 닿거나 부딪힌 것과 달랐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곰탕집성추행 사건이 판결을 앞두고 서로 상반된 견해를 가진 두 단체가 27일 혜화역에서 동싱에 집회를 개최해 곰탕집성추행 사건에 대하..

세상이야기2018. 10. 27. 21:24윤소녀
이태원 폭행 영상 공개 ! 사건의 가해자 진실은 ?

안녕하세요.오늘은 몇일전 벌어졌던 이태원 묻지마 폭행 사건의영상이 공개되며 다시 한번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이번 이태원 묻지마 폭행 사건은 SNS를 통하여많은분들의 공분을 샀던 사건입니다.MBC 실화탐사대에서는 피해자가 겪은 폭행 과정이 담긴 영상과 주변 CCTV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방송에서 폭행의 피해자는 술을 먹는 도중에 담배가 없어담배를 사러 나갔는데 어떤 남자가 쳐자보면서 왜 쳐다보냐고 시비를 걸었다며 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하였다고 주장하였습니다.특히 자신이 폭행을 당할 당시 수많은 목격자가 있었지만 모두 방관하였으며 사건 현장을 지나가던 한 외국인의 도움으로 폭행에서 벗어나 병원에 이송되었다고 주장하였습니다.피해자는 코뼈가 부러지고 광대가 함몰되는 등 전치 6주의 중상을 당하였습니다. CCTV..

세상이야기2018. 10. 25. 20:59윤소녀
Jessie J(제시제이) - Price Tag(프라이테그) 가사 & 해석

Okay, Coconut man, moon-head and pea You ready? Seems like everybody's got a price,모든 사람들에게 값이 매겨지나봐 I wonder how they sleep at night,그러고도 어떻게 밤에 잠이올까 When the sale comes first,돈이 우선이고, And the truth comes second,진실은 그 다음인데, Just stop, for a minute and smile잠시 멈추고 좀 웃어보자고 Why is everybody so serious?모두 왜 그리 심각해할까? Acting so damn mysterious참 이해가 안간단 말이야 Got your shades on your eyes당신 눈에 그림자 진거 알아..

세상이야기2018. 10. 24. 21:21윤소녀
김현중 4년만에 복귀, 조심스런 아들 언급까지

안녕하세요.김현중이 4년만에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로복귀한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김현중은 2014년부터 4년간 전 여자친구 최모씨와폭행 유산 공방을 벌여왔습니다.최씨는 2014년 5월 김현중이 임신중이던 자신의 배를 수차례 때려 유산했고세차례 임신 중절을 강요하여 정신적 고통을 입었다며김현중을 상대로 16억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하였습니다. 하지만 김현중은 최씨가 폭행으로 유산하지 않았음에도 언론에 허위 사실을 폭로하여 명예를 훼손하였다며 16억원을 배상하라는 맞소송을 냈었죠.김현중은 법정 공방이 이어지던 지난 2015년 5월에 입대하여 지난해 2월에 제대한 후 휴식기를 가졌습니다.재판부에서 맞소송의 결과를 김현중의 손을 들어주었습니다.2016년 8월 1심 재판부는 최씨가 김현중에..

세상이야기2018. 10. 23. 20:26윤소녀
물고기도 통증을 느낀다??

많은 분들이 돼지나 소, 닭 등의 육류를 즐겨 먹고 있습니다. 지상 동물들을 보면 고통을 느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물기기도 고통을 느끼는지 이런 의문을 가지는 이유는 물고기를 잡는 방식이나 먹는 방식 등에서 비롯됩니다. 수 세기 동안 물고기는 고통을 느끼지 못한다는 게 정설이었습니다 이유는 통증을 느낄 수 있는 대뇌 신피질이 없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일부는 뇌의 다른 부분을 통해 느낄 거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최근 바닷가재를 산 채로 물에 넣어서 끓이면 처벌한다는 소식을 들어본 적 없으신가요? 스위스 정부에서 올해 3월부터 동물보호법을 개정하며 바닷가재를 산 채로 끓는 물에 넣지 못하도록 했습니다. 이유는 갑각류도 통증을 느낀다는 것인데 이에 관한 근거는 2013년 실험생물학 저널의..

세상이야기2018. 10. 21. 20:06윤소녀
유재석 나경은 둘째 딸 출산

유재석 나경은 둘째 딸 출산 유재석과 나경은이 19일 딸을 출산해 두 아이 부모가 되었다 합니다 ^^ 소속사 측에 따르면 유재석, 나경은 부부는 19일 오전에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딸을 낳았고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고 합니다. 유재석, 나경은 부부는 지난 2008년 7월에 결혼했고 2010년 아들 지호 군을 얻었는데요 8년 만에 두 번쨰 경사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유재석은 곁에서 가족을 보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세상이야기2018. 10. 19. 17:34윤소녀
에프엑스 루나 10일만에 4kg감량 ! 다이어트 방법 공개 !!

오늘 루나의 근황이 공개되면서 또 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에프엑스 루나는 다이어트 이후 더욱 예뻐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최근 10일만에 4kg나 감량하였다고 합니다.루나는 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일 성수기 부분 다이어트 도전 중.특정 부분 다이어트를 해보며 자연스럽게 식단을 지키게 되고먹고 싶은것은 조금만, 대신 배고플 땐 채소와 과일을 섭취해주면서몸에 밸런스를 맞춰갔더니 10일만에! 체중감량 -4.6kg! 목표체중까지 -4kg남았다. 파이팅! 눈에 띄게 잘록해진 허리를 기대하시라 !저렇게 날씬한데... 4kg로를 더 뺀다구요.....? 루나는 다이어트하면 예쁜 옷들이 더 눈에 들어오는건 어쩔 수 없는 듯이라며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저도 요즘 살이 찌면서 옷을 보면 못입는다는 생각에 ..

세상이야기2018. 10. 18. 20:45윤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