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에 해당되는 글 20건
인터넷 방송에서 성폭행 시도 BJ 검거!!

40대 남성 BJ이가 인터넷 개인방송 도중 여성을 폭행 후성폭행을 시도하여 검찰에 검거되었습니다.30일 경기 화성동부경찰서는 인터넷 방송 BJ(40)를 강간상해 혐의로 구속하여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혀졌습니다.BJ는 지난 10일 오후 11시쯤 경기도 오산에 있는 자신의 원룸에서 인터넷방송을 하던중 함께 있던 40대 여성에게 성폭행을 시도하고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사건은 방송중 BJ이가 여성에게 강제로 입맞춤을 시도하였고여성이 저항하자 방송 도중 여성을 묶은 뒤 얼굴부위 등을 주먹으로 수차례 때렸다고 합니다.이 장면을 지켜보던 시청자들은 채팅창에 여성을 때리지 말라며 말렸고한 시청자는 경찰에 신고하였습니다.조사 결과 BJ는 성폭행을 시도하다 뜻대로 되지 않자여성을 폭행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개인 인..

세상이야기2018. 11. 30. 21:02윤소녀
오정연 2개월만에 11kg 증가 다이어트 공개선언

오정연 2개월만에 11kg 증가 다이어트 공개선언 2015년 KBS 아나운서를 퇴사하고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아나운서 출신 오정연이 급격하게 불어난 체중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28일 오정연은 한 화장품 론칭 포토웰 행사에 참석해 부쩍 살이 붙어 통통해진 체형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고 합니다. 사뭇 달라진 오정연의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이상 징후가 생긴 것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고 나오고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링거를 맞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자는 시간도 아깝게 느껴져 무리 아닌 무리를 했더니 축나버린 몸뚱이, 특효 링거 투여 곧 다시 원더우먼 모드로 게재한 바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이 빗발치자 오정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단..

세상이야기2018. 11. 28. 20:48윤소녀
암투병 허각 1년만에 신곡발표 흔한 이별

암투병 허각 1년만에 신곡발표 흔한 이별 안녕하세요 가수 허각이 갑상선암 투병 후 1년 만에 컴백을 예고하며 신곡명을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는데요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26일 허각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흔한 이별의 이미지 티저를 게제해 많은 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허각의 신곡 흔한 이별은 가수 에이핑크와 뉴이스트 W, EXID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활발히 활동 중인 작곡가 LOOGONE의 곡이라고 하네요. 앞서 발매된 바보야와 마지막으로 안아도 될까에 담아낸 이별 감성에 이어 조금은 덤덤해진 마음을 담은 허각표 발라드로 많은 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더불어 허각의 향후 활동 행보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허각은 지난 2월 팬들을 위해 ..

카테고리 없음2018. 11. 26. 22:31윤소녀
KT 건물 화재 서울 일부지역 통신장애

KT 건물 화재 서울 일부지역 통신장애 24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아현동 KT 건물 지하 통신구에서 화재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번 화재로 인근 지역의 휴대전화 및 인터넷 사용이 제한되고 있는 가운데 소방당국이 통신 장애 복구까지는 짧게 1일~2일 길게는 일주일가량 소요될 것이라고 밝혔다고 하네요. 이날 화재는 오전 11시 12분쯤 서부역에서 신촌 기차역으로 이어지는 지하 통신실에서 발생했는데요 이 화재로 서울 중구와 서대문구, 마포구 일부 지역에서는 KT가 제공하는 휴대전화 및 인터넷, IPTV 서비스 등에 통신 장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일부 지역에서 사람들이 휴대전화와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어 많은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KT 건물 화재 당시 현장에 근무 중인 인원이 단 2명 밖에 없었고 인명 피해..

세상이야기2018. 11. 24. 20:49윤소녀
신아영 결혼, 예비신랑은 하버드 동문 2살 연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이 신아영의 결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신아영은 오는 12월 22일에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해요.신아영은 글래머스한 몸매와 하버드 출신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었죠.신아영은 1987년 올해 32살로 하버드대학교 역사확과를 졸업했습니다.2013년 SBS ESPN 아나운서로 방송가에 입문하였고SBS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다가 2015년 프리랜서로 선언한 뒤예능 더지니어스 다방면으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신아영의 예비신랑은 미국 금융업에 종사하고 있는 2살 연하라고 합니다.같은 하버드대학을 다니며 인열을 맺어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가연인으로 발전하여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예비신랑은 연예활동을 하지 않는 비연예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들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

세상이야기2018. 11. 22. 16:54윤소녀
레몬밤 가루 먹는법 & 효능과 부작용 알고 먹어요 !!

안녕하세요.오늘은 요즘 많이들 찾고있는 레몬밤 가루 먹는법과 효능 그리고 부작용까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레몬밤은 다이어트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습니다.레몬밤은 레몬과 유사한 향을 지닌 허브과 식물입니다.가수 나르샤가 방송에 출연하여 레몬밤으로 다이어트를 밝히면서많은 주목을 받고 있죠.레몬밤의 로즈마린산이라는 성분이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신생혈관 생성을 억제해준다고 합니다. 해독 작용기능이 있어 몸속 독소 배출에 효과적이라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아침 식사로 레몬밤을 선호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생리통 안화 효과도 있고 당뇨에도 좋다고 하네요.섭취방법으로는 분말을 활용한 것이 대부분이고차로 우려 마시면 된다고 합니다.레몬밤을 이용한 다이어트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하루 1.5리터 이상의 레몬밤 차를 마시면..

세상이야기2018. 11. 20. 20:17윤소녀
워너원 봄바람 해체 앞두고 막바지 활동

워너원 봄바람 해체 앞두고 막바지 활동 워너원이 19일 새로운 앨범을 가지고 기자회견을 진행했는데요! 이날 멤버 옹성우는 이번 기회를 통해서 많은 팬분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드리고 싶다며 팬들 앞에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ㅠ 또한 해당 앨범에는 타이틀곡 봄바람을 비롯해 다른 곡들이 수록되며 많은 팬분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앨범을 만드는 데 워너원 멤버들이 직접 참여했다고 알려지며 많은 분들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이를 두고 멤버들이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 특히 봄바람의 아련한 분위기와 해체 시기가 맞물려 많은 팬분들이 안타까움을 더욱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만들어진 워너원은 모두 다른 소속사에서 모인 멤버들..

세상이야기2018. 11. 19. 19:37윤소녀
양구 군인, GP에서 머리 총상 후송중 사망.....

오늘 너무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16일 오후 양구군 최전방 GP(감시초소)에서 발생한 김일병(21)의 사망 소식입니다.16일 오후 5시쯤 양구군 동부전선 전방사단 GP안에 있는 화장실에서 김일병이 총상을 입고 쓰러진채 발견되었습니다.김일병은 병원으로 이송 중 사고발생 38분만에 사망하였습니다. 군관계자는 머리 총상에 의한 사망사고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그런데 무슨 사고가 난것이길래 후송중 사망을 하였는지의문점들이 많습니다.김일병은 지난 8월 22일부터 TOD(감시장운용)병으로 파견 근무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이날 야간경계 근무조로 투입된 후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김일병 소속 소대장은 김일병은 외향적인 성격으로 대인관계가 원만해 GP근무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하여GP파견 인원으로 파견하였고 ..

세상이야기2018. 11. 17. 21:41윤소녀
산이 페미니스트 디스곡 발표?

가수 산이가 페미니스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16일 산이는 유튜브에 패미니스트란 곡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가사 속에는 여성을 비난하고 직설적인 표현이 연이어 등장하고 군대부터 데이트 비용 등 남녀가 성대립을 할 때 항상 등장하는 소재를 이용해서 가사로 써냈다고 하네요. 또한 미투 폭로가 된 인물들을 언급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산이는 지난달에 낸 곡에서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당시 발표했던 워너비 래퍼에서는 한남 김치 좌익 우익 싸움 구경 여잘 왜 혐오해 등의 가사를 써냈다고 합니다. 그 이전에 발표했던 I Am Me 노래에서도 여험 남혐 일베 메갈 등이 나온다고 하네요. 이를 두고 많은 분들의 반응이 갈라지고 있는데요. 속이 시원하다는 반응도 있고 여성들의 페미니즘을 비하했다는 지..

카테고리 없음2018. 11. 16. 21:40윤소녀
이수역 폭행 사건. 폭행 당한 이유는?

오늘 이수역 폭행 사건이 실시간검색에서 내려오지 못하고 있습니다.과연 무슨 사건이길래 그런가 하고 기사를 읽어보았는데술자리에서 벌어진 사소한 말다툼이라고 하기에는 여성의 상태가 많이 심각해 보이네요.13일 오전 4시쯤 이수역 인근 호프집에서 남성 4명과 시비를 다투며 물리적 충동을 빚었다고 합니다.현재 피해자는 남성 무리에게 구타를 당하여 후두부에 심각한 부상을 입고 실신한 상태라고 전해지면서 더욱 탄식을 자아냈는데요. 피해를 당한 여성 2명은 다른 테이블 커플과 시비가 붙었고 커플 남자는 욕을하며 때리려는 모션을 취하였다고 합니다.옆에 여성분은 참으라고 말렸지만 상황은 더욱 악화가 되었고 언성이 서로 더 높아졌다고 합니다.서로 모욕적인 말을 더 내뱉고 커필이 나가고 술집에 있던 남성 4명이 남아있었는데..

세상이야기2018. 11. 14. 21:37윤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