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미남 순위

세상이야기2018. 8. 20. 19:21윤소녀

오늘은 한국 미남 Best 순위 Top5를 알아볼겠씁니다!!

흐흐 벌써부터 설레네요ㅇㅅㅇ


지극히 개인적인 순위니까.. 인정 못하실수도...

생각은 다들 다르잖아요!


먼저 5위 볼게욧


얼굴 천재라는 차은우!!

젊은 층들의 많은 지지를 받고있죠 ㅎㅎㅎ

요즘 강남미인에 출연해서 제가 볼 때 앞으로 더더 많은 인기를 누리지않을까 싶어요


4위

박보검


키,비율,얼굴 뭐하나 빠지지않는 보검이

이렇게 제 개인적 순위를 보다보니 저는 예쁘장한사람이 좋은가봐요

ㅋㅋㅋㅋ잘생겼다의 기준이 예쁜사람이네요


3위

정우성


너무 사진이 오래 되서 맞나? 싶은 분도 있는데 

같은 분 맞구요 어렸을 사진보니까 더 잘생겼네요

정우성씨는 예전에 실물로 뵌적이 있었는데요 어느 영화 시사회에 초대되서 ㅎㅎ

그떄 빛이 난다 후광이 비친다 이런말을 실제로 처음 느껴봤어요


2위

임시완


임시완씨 존잘 ㅠㅠㅠㅠㅠ

미생에서 보고 반해버렸어요 누구지? 너무잘생겼다..

했는데 친구가 가수라고.. 원래 가수인데 연기하는거라고

말해 줘서 알았죠 ㅎㅎ

연기를 못하진 않더라구요 얼굴연기는 일품


대망의 1위!!!!!!

원 빈


언제나 부동의 1위 원빈!!!

진짜 조각조각 너무 잘생기고 말이 필요없죠

그냥 존잘 말로 안할게요 ㅎㅎㅎㅎ


이렇게 5위까지 개인적인 순위를 봤는데 느낌이 다 비슷하게...생겼다는..하지만 원빈씨는

넘사벽!!!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