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선샤인 미소가 예쁜 남자 변요한

세상이야기2018. 8. 25. 21:51윤소녀

제 이상형{사실잘생기면다..) 변요한입니다..


눈빛.. 너무 섹시해요..


변요한배우님 사실 미생에서 처음보고 매력있다? 정도만 느꼈었어요 

왜냐하면 임시완이 너무 잘생겨서 그냥 아 매력있구 큼직큼직하네 시원하게 생겼네

이 정도? 제가 이상형 순위 뽑은 포스팅 가시면 제 스타일 아실수있어요

예쁘장하게 생긴 남자들이 좋더라구요 이상하게... 변태인가..내가 못생겨서 그런가..


근데 변요한은 예쁘장하지도 않은데 왜 끌리는걸까 ?

그건 바로 ㅋㅋㅋ 웃는 모습이 너무너무 예쁘다?

웃는 모습이 왜 예쁘냐? 보조개 때문이 아닐까 시퍼용 ><

사진 더 볼게욧!!

음... 정정할게요 보조개도 맞긴 맞지만 그냥 잘생겼네요 ㅋㅋㅋ


말 실수 한김에 보조개가 이쁜 남자 배우분들 사진 몇개더 준비해쩌영

서강준 현빈 너무 잘생겨써 ㅠㅠㅠㅠ

아! 다음에는 보조개가 예쁜 배우들에 대해서 알아봐야겠어요!!


잡담은 여기까지 하고 미스터선샤인에서 변요한배우님 앞으로도 사랑받아줘요..내사랑이요(읭?)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