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개가 예쁜 남자 배우들~!

세상이야기2018. 8. 26. 19:02윤소녀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예고해 드린대로 보조개가 예쁜 배우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저는 보조개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연예인이 

이서진이라고 생각해요~!!

웃을때 엄청 깊게 보조개가 있으시죵~?

나이가 무색할 만큼 자기 관리도 잘하시고

환하게 웃으시는 모습이 너무 스윗해 보입니당~



하앍하앍 다음으로 보조개가 예쁜 남자 배우는 

바로바로~~~!! 공유입니다 !!!

오빠 사랑해요~~~

공유의 보조개를 보면 절로 저도 미소를 짓게 만들어요.

저 보조개에 파묻히고 싶습니다 ...



보조개 하면 빠질 수 없는 사람이 또 있죠!

바로 강동원입니다 ~!!

아니 보조개 있는분들은 다 너무 잘생기신거 아닌가요 +_+

강동원의 해맑은 미소를 보면 정말 꼬~옥하고 

안아주고 싶네요 !!



요즘 많이 보기는 힘든 현빈 또한 아주 예쁜 보조개를 가지고 있는

남자 배우입니다 ^^

다만 저렇게 예쁜 보조개를 자주 만나지 못한다는게 

너무 아쉬워용!! 앞으로는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떠오르는 보조개가 예쁜 남자 박보검입니다 !!

하 어쩜 저렇게 초롱초롱한 눈으로 봐줄 수 있을까요~?

박보검은 정말 환하게 웃을때 보이는 

보조개가 정말 예쁜 연예인 같아요 !


오늘 제가 준비한 보조개가 예쁜 남자 배울들은 여기까지입니다 !

물론 여기에는 없으시지만 정말 엄청 예쁜 보조개를 가지고 계신분들이

정말 많으세요 ~! 오늘은 그냥 제가 평소 보조개를 보며

므훗하게 생각했던분들로 소개해 드렸습니다 !!

내일은 보조개가 예쁜 여자 연예인분들도 

같이 만나 보아용~~~!!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