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소리바다 어워즈 라인업 & 블루카펫

세상이야기2018. 8. 30. 19:03윤소녀


오늘은 제 2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가 열리는 날입니다.

소리바다 어워즈는 8월30일 18시 30분 시작하였고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엄청난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



라인업을 한눈에 봐도 엄청 나다는 걸 알 수 있겟죠!

우선 이번 새앨범으로 돌아온 방탄소년단입니다!

그리고 워너원, 트와이스, 레드벨벳, NCT127, 마마무, 뉴이스트W, AOA,

휘성, 다이아, 청하, 사무엘, 볼빨간사춘기,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태진아, 홍진영, 이루, 서제이, 유앤비가 출연하여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트둥이들이 블루 카펫에 등장하였습니다 !

트둥이들의 상큼함으로 블루카펫이 더욱 빛나는거 같습니다.

어쩜 다들 이렇게 러블리한지 자체발광하네요~



모던함과 상큼함으로 블루카펫에 등장한 레드벨벳입니다.
아이린의 미모는 오늘도 열일하네요 !!



오호호!! 카리쓰마 마마무입니다 !

화사는 모든 컨셉이든 너무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요즘 나혼자산다를 통하여 먹기만 하면 완판을 하는 대단한 화사!!

그런데 많이 먹는데 몸매가 실화인가요~?



AOA도 블루카펫에 등장하였네요.

이번 빙글빙글을 통하여 상큼한 무대를 보여줬는데

초아가 없다는것은 정말로 너무 아쉬운듯 합니다.

이번 방탄의 신곡도 너무 기대되는데 오늘 무대를 통하여

더욱 자세히 볼 수 있을듯 하네요!

그리고 당신의 아티스트에게 STICK하실 수 있다고 하니

늦지않게 투표하세요!!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