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에 해당되는 글 45건
빠다코코낫 앙빠로 제2의 전성기! 앙빠 만드는 방법은?

롯데제과의 인기 스낵인 빠다코코낫이 제 2의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빠다코코낫은 롯데제과에서 1979년 출시되어 장수 제품입니다.최근 앙빠라는 이름으로 DIY 디저트가 입소문을 타면서 빠다코코낫의 판매율이 상승하였습니다.앙빠는 빠다코코낫 사이에 팥 앙금과 버터를 넣어 샌드위치처럼 만든 디저트입니다. 원래 서울일부 카페에서 판매하였던 앙버터 (앙금 + 버터)라는 이름의 트렌드 메뉴에서 빵을 빠다코코낫으로 대체하여더욱 간편한 조리법으로 인하여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가 입소문을 타며빠르게 SNS에 전파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실제로 SNS를 통하여 앙빠를 보시고 많은분들이 직접 앙빠를 만든 후기가 올라왔는데요.우선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고 맛 또한 있어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그럼 어떻게 ..

세상이야기2018. 8. 31. 17:15윤소녀
2018 소리바다 어워즈 라인업 & 블루카펫

오늘은 제 2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가 열리는 날입니다.소리바다 어워즈는 8월30일 18시 30분 시작하였고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라인업이 공개되면서 엄청난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 라인업을 한눈에 봐도 엄청 나다는 걸 알 수 있겟죠! 우선 이번 새앨범으로 돌아온 방탄소년단입니다!그리고 워너원, 트와이스, 레드벨벳, NCT127, 마마무, 뉴이스트W, AOA,휘성, 다이아, 청하, 사무엘, 볼빨간사춘기, 모모랜드, 몬스타엑스,태진아, 홍진영, 이루, 서제이, 유앤비가 출연하여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트둥이들이 블루 카펫에 등장하였습니다 ! 트둥이들의 상큼함으로 블루카펫이 더욱 빛나는거 같습니다.어쩜 다들 이렇게 러블리한지 자체발광하네요~ 모던함과 상큼함..

세상이야기2018. 8. 30. 19:03윤소녀
대한민국 축구 아시안컵 우승 가나요~?

안녕하세요~! 윤소녀입니다 ^^요즘 2018년 아시안게임 축구로 후꾼후꾼하죠!아시안게임은 9월 2일 폐막을 앞두고 있는데요. 대한민국의 메달 현황은 금메달 28개, 은메달 36개, 동메달 42개총 메달이 106개로 현재 종합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모든 게임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이 모두 너무 열심히 해주고계셔서감사하고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가장 주목받고 있는 축구를 아려 보려고 하는데요.어제 8월29일 베트남을 이기고 당당히 4강전에 출전하게 되었습니다.과연 한일전에 승자는 누가 될것인지우리나라 선수들이 우승을 할 수 있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이리고 이번 경기에 따라 우리나라 선수들의 군면제도 달려있어더욱 큰 관심이 가는거 같아요. 이번 아시안게임이 시작되면서부터 손흥민의 군대짤..

세상이야기2018. 8. 30. 15:22윤소녀
보조개가 예쁜 여자 연예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조개가 예쁜 여자 연예인들을 알아보려고 해요~!남자분들도 알아봤으니 이제 어떤 여자 연예인들이 있는지한번 같이 살펴보아요~!! 우선 김우빈의 여자 신민아 입니다 !!단연 보조개하면 빠질 수 없죠.김우빈의 힘든 투병을 함께 옆에서 이겨내고 있는 모습도 너무 보기 좋습니다.하루 빨리 건강해지셔서 예쁜 신민아와 더욱 행복한 일만 있으시길 바래요~! 저는 보조개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사람이이하늬 입니다 !볼보조개도 물론 이쁘지만 인디언 보조개 또한너무나도 매력적인거 같아요~! 오연서도 예쁜 보조개를 가지고 있죠.요즘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 자주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털털한 매력이 있는 오연서는 환하게 웃을때 보이면 보조개가 더욱 매력 포인트 인거 같습니다. 가요계에서 빠질 수 없..

세상이야기2018. 8. 29. 14:09윤소녀
박해미 남편 황민 음주 교통사고로 뮤지컬 단원 사망.....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이 음주운전으로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차안에는 배우 5명이 타고 있었는데 사고로 단원 2명이 사망하는 끔찍한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전날 오후 11시 15분쯤 경기도 구리시 강변북로 방향토평나들목 인근에서 황민이 몰던 승용차가 갓길에 정차중이던25톤 화물차를 들이 받았습니다. 이번 사고이후 청와대국민청원홈페이지에 박해미 남편황민, 음주운적 강력히 처벌이라는 제목으로 청원글이 올라왔고강력하게 처벌해야 된다며 이건 살인이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정말 음주운전은 본인만 다치거나 나쁜결과를 만드는게 아니라다른 피해자를 만들기 때문에 꼭 해서는 안되는 일입니다. 박해미는 한 매체와 전화인터뷰에서 울음을 억누르며 힘들게 입을 열었고 세상을 떠난 두 배우가 내가 사랑하는 제자들이다.앞으로 어떻게 ..

세상이야기2018. 8. 28. 14:39윤소녀
보조개가 예쁜 남자 배우들~!

안녕하세요~!오늘은 어제 예고해 드린대로 보조개가 예쁜 배우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보조개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연예인이 이서진이라고 생각해요~!!웃을때 엄청 깊게 보조개가 있으시죵~?나이가 무색할 만큼 자기 관리도 잘하시고환하게 웃으시는 모습이 너무 스윗해 보입니당~ 하앍하앍 다음으로 보조개가 예쁜 남자 배우는 바로바로~~~!! 공유입니다 !!!오빠 사랑해요~~~공유의 보조개를 보면 절로 저도 미소를 짓게 만들어요.저 보조개에 파묻히고 싶습니다 ... 보조개 하면 빠질 수 없는 사람이 또 있죠! 바로 강동원입니다 ~!!아니 보조개 있는분들은 다 너무 잘생기신거 아닌가요 +_+강동원의 해맑은 미소를 보면 정말 꼬~옥하고 안아주고 싶네요 !! 요즘 많이 보기는 힘든 현빈 또한 아주 예쁜 보조개를 ..

세상이야기2018. 8. 26. 19:02윤소녀
미스터 선샤인 미소가 예쁜 남자 변요한

제 이상형{사실잘생기면다..) 변요한입니다.. 눈빛.. 너무 섹시해요.. 변요한배우님 사실 미생에서 처음보고 매력있다? 정도만 느꼈었어요 왜냐하면 임시완이 너무 잘생겨서 그냥 아 매력있구 큼직큼직하네 시원하게 생겼네이 정도? 제가 이상형 순위 뽑은 포스팅 가시면 제 스타일 아실수있어요예쁘장하게 생긴 남자들이 좋더라구요 이상하게... 변태인가..내가 못생겨서 그런가.. 근데 변요한은 예쁘장하지도 않은데 왜 끌리는걸까 ?그건 바로 ㅋㅋㅋ 웃는 모습이 너무너무 예쁘다?웃는 모습이 왜 예쁘냐? 보조개 때문이 아닐까 시퍼용 >

세상이야기2018. 8. 25. 21:51윤소녀
[ 건강상식 ] 갱년기 증상 및 건강하게 극복하는 방법!

안녕하세요.오늘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겪어야 하는 갱년기에 대하여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갱년기는 노화 또는 질병에 의하여 난소기능이 쇠퇴하면서 폐경과 관련된 심리적, 신체적 변화를 겪는 시기입니다.사실 저희 엄마도 갱년기를 심하게 겪으셨는데 정말 가족분들이 많이 도와줘야한다는걸 새삼 다시한번 깨달았습니다. 갱년기는 여성분들이 보통 45 ~ 55세가 되면 생식기관인 난소 기능의 저하로 여성호르몬 분비량이 급격하게 감소하게 되면서 발생해요.여성호르몬을 감소시키는 난소기능의 저하는 노화뿐만 아니라 가족력, 흡연, 불규칙한 생활습관, 스트레스, 항암치료, 고혈압, 당요와 같은 만성질환이 있을때 더욱 악화 될 수 있어요. 월경주기와 기간, 양이 불규칙하다가 1년 이상 월경을 하지 않게 되면서 폐경이라고 해요.증상..

세상이야기2018. 8. 24. 21:25윤소녀
류화영, 엘제이 반박 진흙탕 싸움에 과연 진실은?

류화영과 엘제의 진실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어제 기사를 보고 그냥 그랬구나 하고 있었는데.류화영이 엘제이를 폭로하면서 다시 한번 둘의 관계에 집중되었네요.류화영의 인터뷰 내용에서는 엘제이와 1년 정도 알고 지어었고두달전쯤에 확실한 고백에 서로 호감을 갖고 관계에 대하여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엘제이가 숨겨왔던 폭력성과 지나친 집착으로연인사이가 되는것이 어렵다고 생각하여 일주일만에 지인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하네요.하지만 엘제이는 류화영을 향한 집착을 멈추지 않았고자살 협박까지 했다고 합니다.엘제이는 어제 류화영의 SNS 계정을 통하여사적인 사진들을 무단 공개하고 매체를 통하여 2년간 교제해온 연인이라고 밝혔습니다.이제 류화영은 폭로하게 되었다고 하네요.류화영은 수많은 날들을 배려없는..

세상이야기2018. 8. 24. 18:07윤소녀
필라테스 뚱땡이 카톡 사건! 뒷담화 파문 일파만파

지금 필라테스 뚱땡이 카톡 사건이 화제에 올라와 있길래무슨 내용인가 확인해 보았습니다.내용은 수강생이 필라테스 원장에게 수업 시간 변경을 요청하였고원장은 다른 강사에게 보내려던 카톡을 실수로수강생에게 뚱땡이라는 호칭을 보내버리고 만것입니다. 원장은 강사에게 뚱땡이가 아침부터 오후에 수업 2시로 앞당길 수 있냐고 해서안된다고 했어요라며 수강생에 잘못 카톡을 보냈고실수를 확인한 원장은 수강생에게 회원님 쏘리쏘리, 톡 잘못 보냄요.회원님이 통통했을때부터 운동하러 다니셔서 귀엽기도 하고 별명 반 애칭반으로 그렇게 말했던 건데 경솔했다며 수강생에게 변명의 카톡을 보내였습니다. 수강생을 올해 고등학생이라고 하는데 말을 정말 똑부러지게 상황에 대하여 말이 안되는거 알지 않냐며남은 회원권 전액 환불 요청을 하였습니다...

세상이야기2018. 8. 23. 21:19윤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