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01'에 해당되는 글 3건
폐업신고도 줄서서?!

안녕하세용 윤소녀입다 꾸벅 오늘은 경제에 관련해서 소식을 좀 들려드릴건데요 요즘 서울권 강남이고 종로구던 자영업자분들 많이 힘들다고합니다폐업신고하시는분들이 워낙 많아서 번호표 뽑고 할 정도라고 합니다 임대도 한곳도 안나가기 때문에 빈 점포도 굉장히 많고 다 비어있다고 하네요 왜 그런지 한번 알아 봅시다 최저 임금이 올라간건 아시죠?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해 인건비가 굉장히 많은 비율을 차지한다고해요그래서 오히려 요즘엔 더 오르기 전에 빠르게 폐업하는게 이득이다 이런말도있고요 자영업자분들 너무 힘들다보니 속시원하게 폐업한다고 폐업신고하고 허탈한 웃음짓는장면도뉴스로 접했을때 맘이 아팠는데요..서울로만 놓고 통계 봤을때 창업률의 거의 2~3배가 폐업률이랍니다. 앞으로 이 수치는 점점더 벌어질거 같은데 정부에서는 ..

세상이야기2018. 8. 1. 22:09윤소녀
2018 가장핫한 가방 트렌드 Dior 새들백

안녕하세용 윤소녀에요!!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이번 2018 가장 핫한!! 이제 떠오를 트렌드 가방을 알아봐요 자 사진 갑니다! 맞춰보세용 ㅎㅎ 찾으셨나요? 감이 오시나요? 히히 바로 디올 새들백 이었습니다 짝짝짝!!아니 이게 다시 유행을 탄다고? 하시는분도 많으실거에요 이미 연예인분들 많이 착용하셨고 인스타에도 많이들 올리셨어요 디올에서 이번 18 F/W 시즌에 새들백으로 정했고 그에맞춰빠른 패피언냐들은 이더운데 벌써 F/W 시즌을 준비하고있었답니다 이 새들백 명칭은 가방이 꼭 말 안장 같이 생겼다해서 새들백이라 칭해졌는데요 새들백 사진 한장더 보여드리고 우리나라 연예인분들이 새들백구입하시고인스타그램에 올리신 사진들좀 보여드릴게욧!! 호홋 저는 개인적으로 요 디자인의 샌들백이 예뻐서 사진 첨부해본거구..

세상이야기2018. 8. 1. 19:43윤소녀
[연구결과]바람기 못고친다

안녕하세요 윤소녀입니닷~~!!오늘 주제는 바람기는 쉽게 고칠수가 없다 입니다 바람기 참 남녀모두 쉽게 볼 수 없는 문제죠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 한번 알아볼까요? 영국 유니버시티칼리지와 프린스턴대 신경 과학 연구소 연구팀이 연구한 결과인데요성인 남여 500명을 대상으로 실험을 진행한 결과한번 바람을 핀 사람은 연애중에 같은행동을 반복할 확률이 3배 높다고 나왔대요 이 연구결과에 저는 굉장히 공감이 가요 왜냐하면 제 주위만 둘러보아도한번 그런 사람은 또 그러더라구요 정말 맞는 말이에요 극 공감합니다!! 솔직하게 사랑은 믿음이고 신뢰에요한번 깨진 관계는 다시 붙이거나 되돌릴 수 없어요상대가 믿어주는만큼 나도 믿음을 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굳이 남자 여자를 따져가며 횟수가 더 많으니까 남자가 더 잘못했다..

세상이야기2018. 8. 1. 15:35윤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