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정보!! AOMG(박재범,쌈디,로꼬등) 멜로망스 걸스데이 등등!!

세상이야기2018. 7. 22. 12:18윤소녀

여러분들에게 콘서트 정보 좀 공유할까 해요!!

최근에 알게 되어서 좋은정보는 나누는 거잖아요? :)



8월 4일 리브콘서트(KB국민은행주최)

장소 :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제가 AOMG를 굉장히 좋아해서 ㅎㅎ

우연히 알게되었어요!!

재범오빠가나온다고하니 저는 무조건 가야겠슴니다


티켓은 유료로 판매하지않는다고 하구요

KB금융그룹에서 실시하는 5개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로 콘서트티켓을 준다고하네요

무료...!!


리브콘서트에서 볼 수 있는 뮤지션을 소개해드릴게요


IKON / 걸스데이 / 멜로망스

박재범 / 사이먼도미닉 / 로꼬 / 그레이 / 우원재

산이 / 위키미키김도연 최유정


믿고가는 AOMG 인데 다른 뮤지션들도 너무 짱짱하네요 너무좋아요 ㅠ0ㅠ...

저는 무조건 갈거에욧!! 혹시라도 오시는분 보시게되면 인사해요!


혹시라도 뮤지션들이 생소 하실수도있어서 몇분 사진준비해봤어용 ㅎㅎ






















































마지막으로 참고사항 말씀드릴게요


*티켓 오후2시부터 현장발급가능 입장은 오후5시부터 가능

*좌석 선택불가 (선착순으로 좌석배정)

*미취학아동은 공연관람불가 (나이제한이 있다는거겠죠?)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