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캐스팅대박!

세상이야기2018. 7. 25. 17:17윤소녀

내ID는 강남미인


네이버 웹툰원작 다들 보셨나요?

저 너무너무 재밌게 본 웹툰인데 내일모레

7월 27일에 방영 한다고 합니다


꼭 봐야겠죠?ㅎㅎ 드라마화 하기 전부터

가상캐스팅으로 논란이 많이 되었어요


가장 사랑하는 우리 경석이역할


지창욱 원빈 등 잘생긴 많은 배우들이 가상캐스팅에 뽑혔었는데요

 확정된 주인공은 바로바로바로

얼굴 천재 라고들 하죠?






차 은 우 





자연미인으로 알고 있는데 어쩜 요롷게 잘생겼을까요?



다른 수식어말고 그냥 잘 생 겼 다 이표현에 가장 잘어울리는 사람 인거 같아요











이제 여주인공 역할 보실까요?





심성이 너무너무 착하지만 그로인해 독자들에게

고구마 10000개는 먹게 했던 우리 미래






임 수 향 




저는 임수향씨 캐스팅 잘 된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차미례 역할만 두고 봤을때는 엥? 했는데

라이벌 수아 역할에 뽑힌분과 비교했을때 정말 잘어울린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제 수아 역할 보실까요?ㅎㅎ

자연미인에 너무 예쁘지만 항상외롭고 질투도많고

안좋은 역을 맡았던 수아는







조 우 리 




이렇게 두 여주인공 같이 보면 캐스팅 정말  잘 됐다 생각 안드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캐스팅 맘에 들구 빨리 방영하기만을 기다립니닷!!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