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목해야할 신인 배우!! 김용지

세상이야기2018. 7. 31. 16:07윤소녀


주목!!

여러분 제가 요즘 눈이 많이 가는 그런 언니...에욧 ㅎㅎㅎ

미스터선샤인에서 점성술사로 나온 호타루


이름은 김용지 신인배우에요 ㅎㅎ 

원래 모델이라고 하네요? 


얼굴도 이뿌고 분위기가 특히 너무 묘해용..


제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조만간 정말 크게 뜰거같아요 


CF에서도 많이 보일거 같구용

기대가 많이 되요





모델답게 잡지 화보 찍은 컷 인데요

진짜로 분위기 깡패 아닌가요 여러분..?

어떻게 보면 민효린씨 느낌도 나구 너무 예쁘네요..


사진 몇개 더 보여드릴게요ㅎㅎ















사진마다 분위기 다 다르고 이미지도 다달라요

이렇게 보다가 문득 든 생각인데 

정말 예쁜데 모델이나 배우로써 꾸며놓은 이미지 아닌


김용지언니 본연모습보면 잘생긴남자 느낌 나지 않아요?

저만그런가요 ㅎㅎ ;;

남자로 태어났으면 정말 여자 많이 울렸겠다 생각들어서..


새로운 배우 알게되서 너무 기쁘고 잘 되었으면 좋곘어요 ㅠ0ㅠ

모델이신데다가 신인배우로 얼굴도장찍은거라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작품 찍어주셨음좋겠어요!! 예쁜얼굴 재능낭비하면안되잖아요 히히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