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살기 유행 여행지순위!!!

세상이야기2018. 7. 30. 14:35윤소녀



여행지 한 곳에서 오래도록 체류하는 여행이 엄청나게 유행중이에요~



한달 살기라고들 하는데 여행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죠



가족들과 같이 떠나거나 , 혼자서 여유롭게 떠나거나

저는 왜 트렌드로 떠오르는지 알 것 같아요.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삶의 질을 많이 중요시해요

물론 일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본인의 여가시간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거겠죠?




그러다보니 대부분 일하면서 받은 스트레스 조용한 곳 해외 가서 여유롭게

한두달 휴양하다 오는 한달 살기를 많이 하나 봐요


가족으로 떠나는 한달살기 여행지 순위볼까요?





아무래도 혼자보다 가족이기에 비용이 더 많이 들 수 밖에없어요

그래서 물가가 저렴한편인 세부가 1위로 뽑힌 것 같아요 ㅎㅎ




혼자떠나는 한달살기 여행지 보실까요~?





혼자 한달살기는 후쿠오카 1위네요

물가, 생활, 거의 모든면이 우리나라랑 비슷한 일본이기에

혼자서 살만하겠다 란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1등이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글을 쓰다 보니까 여행지 한달 가서 살아보고 싶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는 유럽 가보고 싶구요 우유니 사막 가보고싶어요!!!

언젠가는 꼭 가볼 생각이랍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각각1위에 뽑힌 후쿠오카와 세부 사진 보여드릴게요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