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에일리

세상이야기2018. 8. 6. 15:33윤소녀

윤소녀입니닷 안뇽하세용 ㅎㅎ

저는 평소에 티비시청을 많이 하는편이라 거의 모든 프로그램을 봐요..^^;;

그 중에서도 히든싱어 너무 좋아하는데 이번 에일리 편을 보고 감동아닌 감동을받아서..

포스팅을 쓰게 됐어용



에일리씨 너무 아름답죠?

실력파 보컬인건 모두가 아실거에요 노래를 넘나 잘한다는것..

예전 데뷔 때와 다르게 살이 많이 찌셨는데

왜 우리나라 사람들은 연예인들이 살이 찌는거에 있어서 난리일까요?


저번 씨엘언니 포스팅때도 그렇고 본인 자유이고 가수이시기때문에

외모가 아닌 우리에게 좋은 노래만 들려주면 되는거 아닌가...


최근사진도 올려드릴게요



보시면 차이가 느껴지긴합니다만


사실 외모적으로만 본다면 오른쪽 에일리언니가 더이뿐건 맞죠...


근데 에일리언니는 가수 잖아요. 보컬이 외모가 뭐가 중요한가요..


아이돌이신가요? 아니잖아요 


저는 체중이 올라가시고 더 보컬적으로 잘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번 히든싱어에서 참가자가 감량 때문에 힘들다고 얘기했을때

공감한다며 에일리언니가 눈물을 보이셨어요


사실 데뷔때 예쁘게 보여야 한다해서 못먹고 힘들게 노래를했다

하지만 그런상태에서는 실력을 다 보여드리기 힘들다

그게 너무 힘들었다 나는 지금 내 모습을 사랑하고

더 좋은 노래를 들려 드릴 수 있어서 행복하다


이런 말씀을 하셨는데 저까지 울컥하더라구요

가수인데 외모가 뭐라고.. 


사실 언니가 예쁘기때문에 더 사람들이 외모에 집착하는 거라고 생각해요

예쁘지 않으면 살이 찌든 뭐가 어찌되던 신경도 안쓰거든요 ㅎㅎ


항상 좋은노래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