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저링2 악령의기원 더 넌 개봉확정!! 기대된닷ㅎㅎ

세상이야기2018. 8. 11. 12:05윤소녀

안녕하세요 윤소녀에요!!!

컨저링2가 개봉확정 된 소식을 듣자마자 여러분들이랑 공유하려고

바로 달려왔습니다 ㅎㅎㅎ

저는 컨저링 시리즈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애나벨, 컨저링 , 인시디어스 너무 재밌게 봤어요

워렌부부가 맞나 기억이 가물가물해서리...

워렌부부 너무 좋고 인시디어스 할머님도 너무좋은데...

스포가 될 수 있으니 흠...ㅋㅋㅋ

포스터 같이 한번 볼까요 섬뜩..



개봉은 9월 확정이래요!!

아 진짜 너무너무 기대되요 ㅠㅠㅠ


이번 내용은 컨저링2에 나온 수녀귀신 기억하시죠?

발락!!! 발락!!! ㅋㅋㅋㅋ

수녀귀신의 기원에 대해 다룬영화랍니다 

저 진짜 무섭게 봤어요 ㅋㅋㅋ 수녀귀신 너무 섬뜩해서..


포스터에 죽을만큼 무섭지만 죽진 않는다 덜덜...

우리 수녀귀신 까먹었을까봐 사진 더 준비했어요





기억나시죠?ㅋㅋㅋ

진짜 깜놀...이번편에서 어떤 일화로 발락이 된건지 기대만발


우리 모두 9월에 컨저링2 악령의기원 더 넌 으로 만납시다

(뭐이리 제목이 길어....ㅠㅠ)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