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블리 사랑이 폭풍성장

세상이야기2018. 8. 16. 13:44윤소녀

안뇽하세요 윤소녀에요

오늘 포스팅은 국민동생 추블리 추사랑이에여 ㅎㅎ


방송프로그램에서 너무너무 귀엽게 나온 사랑이죠

덕분에 패러디도 엄청나게 많아졌구 사랑이 헤어스타일두 유행 했고


이름대로 진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지금 근황을 보니까

애기라 그런가요? 왜이렇게 컸지.. 싶어요 ㅋㅋ

예전 사진 먼저 보실까용


ㅋㅋㅋㅋㅋ 아 귀여웡 


이렇게 아기 사랑이가 지금은 엄청난 성장을 했답니다



폭풍 성장!!!

엄마 닮아서 팔다리 긴거 보이세요? ㅋㅋㅋ

우리 사랑이 모델 해두대겠따 ><


마지막으루 딸바보 추성훈씨와 여신 야노시호의 사진까지 보실까요?




딸바보 ㅋㅋㅋㅋ




사랑이 엄마 야노시호에요


나이를 먹지 않는 미모...



사랑이는 엄마를 더 많이 닮았으면 좋곘는 제 개인적인 바람 ㅎㅎ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