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현우 황보라 결혼? 하정우가 말하는 동생 결혼이야기

카테고리 없음2018. 7. 30. 18:14윤소녀



자 먼저 차현우가 누구냐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ㅎㅎ

하정우씨 친동생인데 두분다 가명으로 활동하시고있어서 잘모를거에요


그런데 사진만 봐도 닮았다 아입니까? 훈훈하닷 ><


황보라씨랑 차현우씨가 연애중인데 결혼얘기가 무어냐 라고 물어보실텐데요


라디오에 깜짝 출연한 하정우씨가 직접 얘기 한거라고 하네요

 처음 하정우씨에게 연애에 대해서 질문을 했는데 하정우씨는

연애 비수기라고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답변해주시고

사실 저보단 남동생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 라고 밝혔는데요





ㅋㅋㅋ너무나도 재밌는 하정우 배우님 

이렇게 보면 정말 닮았죠? 동생이랑??


결혼 앞두고있는 예비 신부는




황보라씨인데요 최근 저는 김비서에서 너무 좋았어요..연기도 톡톡튀고 너무 잘하시구

캐릭터를 너무 잘살리는게 아.. 이사람 매력있다.. 이걸 많이 느낀 김비서였습니다.


두분 아무 고비없이.. 정말 예쁘게 결혼까지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곧 더 좋은소식 있기를 기도해볼게욧~~!!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