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결과]바람기 못고친다

세상이야기2018. 8. 1. 15:35윤소녀

안녕하세요 윤소녀입니닷~~!!

오늘 주제는 바람기는 쉽게 고칠수가 없다 입니다


바람기 참 남녀모두 쉽게 볼 수 없는 문제죠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 한번 알아볼까요?





영국 유니버시티칼리지와 프린스턴대 신경 과학 연구소 연구팀이 연구한 결과인데요

성인 남여 500명을 대상으로 실험을 진행한 결과

한번 바람을 핀 사람은 연애중에 같은행동을 반복할 확률이 3배 높다고 나왔대요

이 연구결과에 저는 굉장히 공감이 가요 왜냐하면 제 주위만 둘러보아도

한번 그런 사람은 또 그러더라구요 정말 맞는 말이에요 극 공감합니다!!







솔직하게 사랑은 믿음이고 신뢰에요

한번 깨진 관계는 다시 붙이거나 되돌릴 수 없어요

상대가 믿어주는만큼 나도 믿음을 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굳이 남자 여자를 따져가며 횟수가 더 많으니까 남자가 더 잘못했다 이런건 아니에요 당연히 ^^

남자 여자 둘다 똑같습니다 항상 배려하고 믿음을 지켜야해요



바람기가 사람마다 성격으로 들어나는 걸까?

아니에요 연구팀에서는 또 하나의 실험을 더 했는데요

참가자들에게 거짓말을 하면 보상을 준다고 말을 하고 이들의 뇌 활동을 살펴봤는데요

거짓말이 계속 될수록 죄책감이나 걱정등을 생각하는 뇌 부분 반응이 점점 둔해졌다고하네요


사람은 누구나 거짓말을 방지하려는 양심이 있다

하지만 거짓말을 반복함으로 뇌가 양심의 가책을 덜 느끼게 되고 미안함과 죄책감에 익숙해진다

바람기는 성격이아니고 사상이 나쁜것이 아니고 거짓말에 익숙하고 양심의 가책을 덜느끼게 된결과이다

잘못을 모르거나 미안한감정이 없는게 아니다


위에가 연구팀 결과 입니다.



저는 연구결과를 보고 정말 감탄했어요

너무나 제생각과 일치 했거든요 잘못을 모르는사람은없어요

다 그렇잖아요? 실수? 실수 한두번이고 이게 잘못된행동인지 알면서 하잖아요

"익숙함이 소중함을 잊게한다" 이 말 꼭 기억하세요

제가 겪어봐서 알아요 익숙함 참 무서워요


이 글을 읽은 모든분들은 서로에게 믿음과 신뢰를 주는 사랑을 하셨으면 좋겠고

오래 오래 만나면서 익숙함때문에 소중한 사람을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