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서관의 직원 복지와 연봉 수입 공개 !!

세상이야기2018. 10. 9. 22:10윤소녀


안녕하세요~!

 오늘 KBS에서 진행하는 1대100에 대도서관이 출연하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수입을 공개하였기 때문입니다 !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에게 연봉을 묻자

대도서관은 1년에 약 17억원 정도 개인적으로 번다고 공개하였습니다.

정말 억소리나는 연봉입니다 !!



8월 같은 경우는 광고 수익만 6800만원 정도였고

외부 광고 수익까지 합치면 2배 정도 된다고 설명하였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놀라움은 엉클대도라는 회사를 설립한 CEO이며

직원복지는 1인 미디어 최초로 4대 보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별거 아니라고는 했지만 직원복지가 어마 어마 하였습니다.

바로!! 생일날 마다 보너스로 현금 100만원으로 주고 있다고 합니다.

ㅎㄷㄷ... 정말 직원분들이 열심히 일한만큼 보답하려는게 최고인듯 합니다.

그리고 정말 많이 부럽네요.....



그리고 대도서관하면 빠질수 없는 인물이 또 있죠~!

바로 대도서관의 아내 윰댕입니다!

둘의 러브스토리는 많이들 알고 계실거에요.

대도서관은 윰댕의 방송을 쭉 봤는데 정말 사람이 착하더라,

이 사람이라면 내가 오래 같이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였다고 해요.

이후 만남을 갖고 어느 정도 얘기를 할 수 있게 되었을때

윰댕은 몸이 좋지않은 사실을 말하였습니다.

윰댕은 신장 이식 수술을 해야 될수도 있고 

평생 투석을 해야 될 수도 있다며 전하였다고 해요.

하지만 대도선관은 윰댕의 불치병까지도 사랑하였고

두분은 현재도 너무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잘 되시고 아프지 않으시고 더욱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