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남자 직원이 추천하는 상품

세상이야기2020. 1. 24. 19:45윤소녀


안녕하세요.

윤 소녀입니다.

지금 설 연휴가 시작되었는데 명절 잘 보내고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가는 길이 엄청 막혀서 기다리는 시간이 엄청 지루했던 거 같아요.

그래도 무사히 고향에 도착하니 마음이 편하고 속이 뻥 뚫린 거 같네요.

맛있는 거 먹을 생각에 엄청 신나요.

오늘은 올리브영 남자 직원이 추천하는 상품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첫 번째 올리브영 남자 직원이 추천하는 상품은 바로 차앤박 프로 폴리스 앰플 마스크팩이에요.

이 마스크팩은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팩이에요. 어느 날은 일에 찌들어서 출근하는데 한 직원이 저를 보더니 피부과 가서 관리받고 왔냐며 피부가 환해졌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처음에는 립서비스라고 생각했는데 주변에 많이 이런 말을 해주셔서 진짜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일단 얇은 시트를 싫어하는데 메디 할 같은 이 마스크팩은 타 시트보다 두껍고 피기도 쉬워서 얼굴에 붙이기가 아주 쉬워요.

먼저 앰플을 골고루 발라주신 후에 마스크팩을 불여주는 거 잊으시면 안돼요. 다만 프로폴리스 성분이 안 맞으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합니다.

 


 

 

 

다음 상품은 아비브 약산성 PH 시트 마스크 어성초 핏입니다. 최근에 아비브에서 투명 팩이 출시되면서 인기가 많은 상품이에요. 

이것은 기존 마스크팩과는 다르게 특수 시트로 얼굴에 붙이며 시트가 수축되면서 얼굴에 탄력감을 주는 느낌일 뿐만 아니라 에센스들의 흡수효과도 있어요.

저같이 피부 진정이나 트러블, 각질 등으로 고민하는 분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요. 올리브영 남자 직원 추천하는 상품으로 꼽히기도 하면서 미세한 트러블이나 까끌거리는 피부를 한결 더 낫게 해주는게 있어요.

 

 

 


 

 

마지막으로 올리브영 남자직원 추천하는 상품 23 years old 바데카실 더마실 마스크입니다.

이거 같은 경우는 제가 트러블 케어로 사용하는 상품으로 써 달걀 막 시트로 빠르게 효과 전달하며 각질 연화, 피지 조절, 트러블 완화 효과 있어요. 다만 눈이랑 입뚤려 있는 부분이 작아서 여성용인 거 같아서 불편한 점이 있어요.

한 가지 더 특이한 것은 계란막 껍질처럼 얇은 구조 시트라서 때기가 불편하기는 하지만 피부에 공급하는 성분도 효율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도움이 준다고 해요.

 


오늘은 올리브영 남자 직원이 추천하는 상품을 알아봤는데 유익한 정보가 되기를 바라며 

설 연휴 조심히 운전하시고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를 바랄게요.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