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박카스남 제발 처벌받길

세상이야기2018. 7. 24. 18:45윤소녀


일베 박카스남 들어보셨어요?

제가 일베니 워마드니 관심이 없어서 이런 사실을

지금에서야 알았네요


하..이게 뭐하는건지 정말 모르겠네요

정말 사람 맞나요?

나이가 32살이라고 들었는데 적지 않은 나이시잖아요.

알고나서 계속 분에 못이겨 화나가네요


그러면 안돼잖아요 정말로..

제가 사실 어렸을 적 할머니 할아버지랑 오래 살아서인지

항상 어딜가든 나이드신분 보면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이 크거든요


정말 마음아파요

저희 할머니 할아버지 시대에는 정말 노후준비가 안 될 수 밖에 없었어거든요

자식들 키우시느라 매일 고생하시구 자식들 시집 장가 보내고나면

본인들을 위해서 준비해 놓으신 게 없어요...


아마 우리나라 노인분들 대부분이 그러실거에요.

그렇게 나이 드시고 생활비 위해서 밖에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시거든요


그런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고 눈물부터 나는데

그런분들 상대로 저게 뭐하는거에요?너무 화가나요


진짜 말그대로 조롱하고 희롱하고 장난감으로 생각했다고 밖에

저는 이해 할 수 밖에없네요.


워마드니 일베니 집어 치우고 이 분 조사해서 확실한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화가나서 여기 까지만 쓰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런일 없게 청원게시판 참여해서 처벌받게 도와주셨음 좋곘어요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