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기록소년단 또 기록갱신 !

세상이야기2018. 7. 25. 12:23윤소녀




국내 뿐 아니라 해외까지 너무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ㅎㅎ


BTS 방탄소년단입니다 ><


방탄소년단 인기 진짜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최근에 제가 마닐라로 3박 4일 휴가를 간적이있는데

필리핀 분들이 Korea 라고 하면 BTS 너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여성아이돌은 모모랜드 뿜뿜이 인기가 많구요 ㅎㅎ


이정도 인기 여서 그런지.. 오늘 리패키지앨범이 발매 되는데

18일~24일 무려 일주일동안 예약판매가 국내에서만

151만 2000장 정도라네요...


우와... 역시 방탄....


이 수치는 방탄소년단 자체 앨범 기록을 깨버린거라

기록 소년단 이란 칭호가 붙었네요 ㅎㅎ


미국 쇼핑몰인 아마존에서도 해외 판매 하고 있다는데요

이미 그쪽도 붐이래요 엄청난 인기 !

같은 대한민국사람으로 너무 자랑스럽습니당><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해주세요 응원할께용~










매력이 넘치네요 정말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