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면 유익한 생활 팁 TOP 6

세상이야기2020. 1. 30. 19:03윤소녀


안녕하세요.

윤소녀입니다.

오늘은 알고보면 유익한 생활 팁 TOP 6를 알아보려고 해요.

번거로움도 없고 집안에서 충분히 구할수 있는 것들 활용해서 절약 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우리는 귀찮은 이유로 지나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러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러 가볼까요?


피자

알고보면 유익한 생활 팁 TOP 1은 피자 활용하기에요. 집에서 귀찮아서 인스턴트 음식을 시켜먹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그 중에서 먹다남은 피자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딱딱하게 굳게 되는 일이 발생하는데요. 이것은 물을 받아주신 다음에 전자레인지 1분30초에서 2분 정도 돌려주시면 안에 있는 물이 수증기를 일으켜서 피자를 촉촉하게 만들어줘요.

그러면 먹을 때 딱딱한 것보다 나아요.

 

 

 


바나나

알고보면 유익한 생활 팁 TOP 2는 바나나 보관법인데요. 바나나는 금방 변질이 되는 과일로서 금방 먹어버리지 않으면 상해 버리는 아주 까다로운 과일중 하나 인데요. 그러면 이것을 어떻게 보관하느냐 바로 바나나 양끝을 자룬후에 락앤락 같은 통에 비닐봉투를 묶어 밀봉을 하신후에 냉장고에 보관하시면 좀더 싱싱하게 바나나를 드실수 있어요. 하지만 그래도 바나나이니까 빨리 먹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물파스

알고보면 유익한 생활 팁 TOP 3는 바로 물파로 활용하기 입니다. 일을 하다보면 볼펜 자국이 셔츠에 묻으면 참 곤란하고 신경이 쓰이는데요. 이것을 빨래를 해서 없애는 방법보다 바로 그 자리에서 즉식 물파스로 살작 문지른다음에 키친 타올이나 휴지로 닦아주면 어느 정도 깔끔하게 볼펜 자국을 지울수 있어요.

 

 

 

 

 


알고보면 유익한 생활 팁 TOP 4번째는 김 보관하는 방법입니다. 김은 입맛이 없을때 간장에 찍어먹거나 밥에 싸서 먹으면 참 맛있죠.

근데 김이 눅눅해지면 맛도 없고 김의 생명은 바삭함인데 이것을 어떻게 유지해야 할까요?

저의 경우는 쿠킹호일로 김은 감싼 다음에 냉동실에 보관한다면 오랫동안 바삭한 김을 먹을수 있어요. 

 

 

 

 

 

 


지퍼백

알고보면 유익한 생활 팁 TOP 5번째 지퍼백 활용하기 입니다. 지퍼백은 참 활용하기 참 좋은 것 같아요. 음식을 보관하기에 용이하고 특히 작은 잡동사니 같은거 담아서 물건을 축소시는데도 좋아요. 특히 저의 경우는 캐리어에 속옷이나 양말들 넣어서 짐을 싸는 습관이 있어요.

보관한데는 용이한 지퍼백이 다른 것으로 사용할수 있어요. 그것은 급하게 입고나가야할 옷이나 양말 등을 말릴수 있는데요. 먼저 지패 백 양끝을 살짝 자른뒤에 통풍이 되도록 하신다음에 드라이기를 그 안에서 넣으면 빠르게 말릴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지각할 경우 한번 씩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건전지

알고보면 유익한 생활 팁 TOP 6번째 마지막인데요. 건전지를 사용하지 않아도 방전되면 참 곤란해서 버리게 되는데요. 버리시지 마시고 어느정도는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수 있어요. 드라이기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드라이기 열기를 이용해서 10초에서 30초 정도 가해주면 불필요한 낭비을 줄일 수 있는 팁이에요.

 

 

 

 

 

 

 

 

 


오늘 이렇게 일상 생활 속에서 발견할수 있는 알고보면 유익한 생활 팁 TOP 6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이한 정보가 되길 바랄게요.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