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엔 내가 대세 핫한배우 정해인 :)

세상이야기2018. 7. 21. 15:41윤소녀



전형적인 강아지상 얼굴!!

사슴같은눈망울

웃는모습이 너무나도 이쁜 해인이옵빠 ><


진짜 한번 빠져드니까 헤어나오기가 너무 힘든것같아요..

어쩜 이렇게 웃는게 예쁠수가 있을까요..?






수트를 입으면 남자남자 한데 

미소 한번날려주면 반전매력!! 사랑해요 정해인!!


근데 사실 제가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왜 이런 배우가

지금에서야 이슈가 되고 있을까.. 고민해봤어요 ㅎㅎ


개인적인생각이지만.. 해인이는 머리가 짧아야 예쁜것같아요!

다들공감하시려나..못하시는분들을 위해서

머리가 좀 긴 사진을 준비해봤어요 같이보시죵 ㅎㅎ



















뭐랄까.. 머리가 길어서 이상하다는 절대 아니에요


긴것도 너무 멋있는데


뭐라고 표현을 해야할지 모르곘어요 ㅎㅎㅎ


저는 짧은머리 정해인이 더조아열 


이런남자칭구가 있다면... 정말 세상 행복하게 살수있을텐데 ㅠ0ㅠ..















모자짤ㅎㅎ



이런 분위기의 남자가 너무 좋아서 올려봤어요 히히











심쿵


저런 귀여운얼굴에 예쁜 미소에


이런몸이라니 진짜 반칙이에요 진짜로!!


다음생에 저랑 결혼해요 해인이 오빠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