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군입대? 마지막기회..!!

세상이야기2018. 7. 21. 12:05윤소녀




안녕하세욧 윤소녀입니다~!!

축구를 잘 모르는 제가 봐도 손흥민선수가 우리나라 현 최고 선수라는 사실! 알고있쭁



그런데... 손 선수가 군대를 갈 시기가 다가왔나 봐요 ㅠㅠㅠㅠ

사실 우리나라 모든 운동선수들의 고민이죠 군입대 :(



월드컵에서 좋은 결과가 나왔다라면 얘기가 달라졌을텐데요 ㅠ0ㅠ

(그래도 정말 잘했습니다 태극전사들!!)


이번에 8월 14일부터 시작되는 아시안게임 남자축구에 손선수가 출전하는데용

손선수가 군면제를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랍니다! (우리모두 응원해요!!)








이번에 손선수는 토트넘과 재계약을 했다네요 2023년까지!!

이런 뉴스만 읽어 보더라도 손선수의 가치를 알 수 있는데요.


만일 손선수가 군입대를 한다면 제 생각에는 해외축구경력이 끝나지 않을까...생각이 드네요

2년 이라는 시간이 짧으면 짧고 길면 길다고 생각해요 


특히 운동선수들에게 2년은 유배..?가 아닐까요 ㅎㅎ

전역을 하고나서 다시 유럽쪽에서 축구를 할 기회가 없다고 생각합니다ㅠ_ㅠ


그렇다고해서 특정인 누구에게만 편의를 봐주는것도 안좋다고 생각해요

우리나라 남성분들 모두 가는 군대를 특정인만 면제해준다면 너무 불공평하잖아요 힝


여러분 생각은 어떠한가요?

막상 생각해보니 너무 어렵네요...좋은 방법이없을까요?










한 예시로 싱가포르 데이비스 선수는 싱가포르 최초 잉글랜드리그에서 뛰는 선수인데요

데이비스선수도 군입대문제로 나라에 연기를 신청했지만

싱가포르에서 바로 거절했다네요! (진짜 단호박이네요 ;;)

그래서 데이비스선수 싱가포르 국적을 포기할 가능성이크답니다..



결과가 어떻게 되던 손선수 우리들의 영원한 멋찐 선수로 남아주세욧!!!

싸랑해요 손흥민 :)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