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예쁜 <김비서가왜그럴까> 속 박민영 패션 ♥

세상이야기2018. 7. 20. 18:35윤소녀

진짜 요즘 너무 인기많은 김비서가 왜그럴까 

뭐가 이렇게 재밌어요?

재방꼭 챙겨보느라 잠을 못자네요..


특히 박민영씨 사람맞나요?

세상 혼자 살고계세요?

너무 예쁘신거아니에요?예쁘단말로 표현이 안되네요.


역할도 너무 잘어울리고 멋져요

누가봐도 똑부러지고 일 잘하는 커리어우먼

김비서 이러니 안반해요?ㅎㅎ


먼저 가방부터 보도록할게욧







커리어우먼답게 일할때 보여지는 가방은 수납공간이 적지 않은가방


가끔은 포인트를 줄수있는 가방을 메고 나오셨네요


세상혼자사는데 뭣이 중하겠습니까 ㅎㅎ..




다음은 귀걸이 볼게욧~~







제가 매번 느끼는거지만 박민영씨는 다예쁘지만

옆라인이 정말 예쁜것같아요 거기에 귀걸이로 포인트까지 주니까

남자분들 심장이 멎어버릴듯...


그다음 목걸이보실게욧~~!




목걸이는 최대한 심플한 제품으로 착용하셨네요

왜죠 얼굴이 예뻐서 그런가요 ㅎㅎㅎ



블라우스에 대해서 볼까요 개인적으로 너무 잘어울린다고생각합니다



평소엔 깔끔한 화이트를 입으시고

간혹 포인트있는 블라우스 입으시는데 

진짜 이렇게 잘어울릴수가있나요




티셔츠보실게요 ㅎㅎ



퇴근하고 평상시 집에있는모습은 캐주얼한 편한 티셔츠를 입고계시더라구요

잠옷처럼?

의외로 남자분들은 저런 편한모습을 좋아한다고하시던데..

맞나요?ㅎㅎ 제가 입어도 과연...



마지막 헤어스타일볼까요?



출근하실땐 묶어주시고 퇴근후에 풀어주시는데 뭔들 안예쁘시겠어요...어휴..

저는 머리 묶는 연예인분들 부러워요 특히 박민영씨처럼 잘어울리면 너무부러워요..


요즘 너무 핫한 드라마여서 저두 보구 다들 보시는데

박민영씨가 진짜 너무 예쁘게 꾸미셔서 한번 글 써보고싶었어요

다른분들 조금이라도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