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평균연봉 1억 성과급잔치~

세상이야기2018. 7. 29. 12:21윤소녀



안녕하세요 윤소녀입니닷 ~ ㅎㅎ 


오늘 주제는 금융 경제 쪽으로 글을 써볼려고해요

다른건 아니구 저도 뉴스에서 접했는데


"우와.. 생각보다 엄청많이 받네..."


혼자 알기보다 같이 알아야 겠다 하구 정보 공유하려 왔네욤 ㅎㅎ



일단 은행장 연봉은 평균적으로 10억원대 라네요 우와!! 대박!


그런데 사실 은행장이나 최고경영자들이 뭔가 특별한 프로젝트로 수익을내기보단

쉽게 이자 장사로 수익내면서 내부 자리싸움에만 관심을둔다. 이런 비판이 많아요


연봉이 10억원대라면..음  저럴수도 있겠네 생각이 들긴해요 ㅎㅎ..

안전하게 자기 자리 지키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것 같아요



여하튼 ! 연간이자수익으로 30조원이나 이익을 냈기 때문에 성과급이 엄청 나갔어요


KB국민은행은 지난해 말 기본급 200% 연말 특별 보조금을 지급하고 올해 1월에도

기본급의 100% 추가로 지급

하나은행도 지난해말 기본급 200% , 우리은행은 연봉의 11.1%를 줬어요


뭐 직원들도 이정도면 억대연봉자죠..? ㅎㅎㅎ

저도 은행에 취업할걸 그랬나봐요 


글 읽고 저처럼 생각하시는분들 많겠죠?

하지만 저분들도 쉬운일은 아닐거에요~


세상에 쉬운일이 어딨어요 ㅎㅎ 저만큼 받는거면 그만큼의 힘든일 분명히

있어요 우린 우리위치에서 열심히 하자구여!!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