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일반인 여신 변정하

세상이야기2018. 7. 29. 16:00윤소녀

다들 아시죠?

20대 워너비 변정하



1993년 4월 15일생 166cm

인스타 - @1993kg


이언니 정말 너무 예뻐요(이쁘면 언니 알죠?)

아무렇게나 찍어도 화보 컷 나오는 언니 진짜 사랑스럽네요


사람들이 너무 예뻐서 연예인으로 알고있는데

사실 쇼핑몰모델이시구 쇼핑몰 모델이시면서 여러연예인들과

친분이 있는 좀 많이 예쁜 ㅋㅋ 언니(?)에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패션

너무나도 네츄럴한...

근데 이렇게 입고 돋보이려면 피지컬이 대단해야한다는..
















일본 느낌 나지 않나요? 이런분위기도 너무 예뻐요









마지막 컷은 그냥 나 혼자 산다 컷이에용 ㅎㅎ

내가 변정하다 나 예쁘다 나 혼자산다 


사실 사람들이 변정하 얼굴 몸매에 대해 극찬 하죠


저도 정말 대단하다고 느끼는데 사실 저는 이 언니 Fit 이...증말 좋아여


얼굴 몸매 예쁜거 알죠 근데 전 언니 Fit 더 조아욧!!


옷도 너무 잘입구... 부러워요 ㅠㅠ 열등감느끼게하는 언니..

반대로 존경합니다..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