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미녀 top5

세상이야기2018. 8. 21. 17:12윤소녀

안녕하세용 ㅎㅎ

저번 포스팅에 이어 이번엔 미녀 순위를 볼까해요

저번엔 미남 top5를 알아봤는데 이번엔 미녀입니다 ㅎㅎ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당)


5위부터 알아봅시다


나나 , 아이린


공동5위입니다.ㅎㅎ

젊은 층에서 확실한 지지층이 있는 나나랑 아이린

나나는 세계미녀 순위에도 오른적이 있었죠 ㅎㅎ

더 순위가 높아야 하지않나 싶지만 제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간거라

5위에 이름을 올렸네요 사실 아이린이 더 예쁘다고 생각하는 1인!


4위입니다

민효린


태양과 결혼한 민효린이에요 ㅎㅎ

정말 예쁘게 생겼어요 왕년에 동양의 올리비아 핫세 라고 불릴만큼

아름다워요 ㅠㅠ 어렸을때 이언니 엄청 닮고싶었는데...


3위입니다

이나영

원빈오빠랑 결혼한 이나영..후 우리 모두의 이상형 원빈오빠 ㅠㅠ

양보 할 수 있죠 이나영은 정말 조그만한 얼굴로 완벽 비율을 자랑해요

얼핏 보면 한채영씨 같기도한 고양이상에 예쁜데 매력까지 있는 여자


2위

박민영

2위까지 올라올만한가? 라고 생각하실분도 있을텐데요

저는 이번 김비서를 봐서인가.. 충분하다고생각해요

진짜 세상 혼자산다...를 느꼈어요 

너무 예쁘세요 ㅠㅠ

1위

김태희


부동의 1위랄까요 ㅎㅎ

한국에서도 이런분이 태어나는구나 싶을정도로 예뻐요

지금은 비랑 결혼해서 애기를 낳았나..? 여기까지는 저도 모르겠어요

자연미인의 대명사로 너무 예쁜 김태희 1위할만하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 들어갔음으로 사실무근한 순위에요

하지만 저한테는 제대로 된 순위!!






블로그 주인 사진Author윤소녀
먹튀검증판과 민족 대동단결!!